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워크온으로 건강도 챙기고 챌린지 달성후 경품도 받아보아요!!^^

by nulsom 2021. 10. 16.
728x90
반응형
SMALL

 

항상 건강을 위해 하루 만보걷기를 실천하고 있어요!!

하루에 만보걷기가 쉽지 않은 일이라서

가끔은 만보걷기에 실패할때도 있는데요!

워크온이라는 앱을 알고나서 

매일 만보는 걷고 있어요!!^^

 

 

워크온앱은 목표 걸음을 달성하면 경품이 지급됩니다!!

걸으면서 운동도 하고 목표의식이 생기면서

목표를 달성하면 뿌듯함과 동시에

상품을 받을수 있다는 동기부여가 되어

열심히 하게 되는듯 합니다. 

물론 상품은 선착순이 아니고 추첨이라서

당첨되면 좋은거구~

당첨되지 않으면 운동 열심히 했구나!!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메인화면에서 하단에 보면 

밑에서 2번째를 클릭하면 참여할수 있는 챌린지가 나옵니다.

내가 할수 있는 지역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집에서 가까운 

은평트레킹(불광천길)을 선택했습니다. 

챌린지를 시작할때는 참여하기를 누른후 시작해야 합니다. 

은평길 트레킹은 2회달성하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만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걸을때 GPS를 꼭확인하면서 걸어야 합니다. 

확인 안하고 걸으면 위치인식을 못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현재 달성률도 확인하고 80%만 걸어도 달성됩니다!!

 

 

 

저 멀리 월드컵경기장이 보입니다!!!

예쁜꽃이 있어서 찍어 보았어요!!!^^

 

 

 

 

 

저는 도착지인 월드컵경기장까지 87%가 되었습니다.

총 완주 횟수 2회가 되어야 쿠폰을 받을수 있어요!!!

 

 

 

 

 

 

총2회 완주가 되면 받기를 꼭 눌러주어야 합니다. 

열심히 걸었는데 받기를 누르지 않으면

챌린지에 참여가 되지 않은겁니다!!

꼭!! 받기를 눌러주세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만원을 받았어요!!

이건 추첨권이라서 당첨된건 아니예요!

발표될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워크온으로 처음 챌린지하고 온누리상품권 당첨되서 

받은적 있는데 정말 기분 좋더라구요!!ㅋㅋㅋ

그 이후로 아직 못받고 있는데~

이번에는 꼭!! 당첨되면 좋겠습니당!!ㅋㅋ

 

 

 

 

월드컵경기장까지 간김에 챌린지가 있어서 더 걸어 봅니다!!!^^

이 챌린지는 완주 횟수가 1번만 하면 되는거라서

더 쉽게 할수 있습니다!!  

딱!! 80%만 해도 가능해요!!!ㅋㅋ

물론 가다보면 더 걷게 되지만요!!!^^

 

 

월드컵공원 한바퀴 돌면서 예쁜 코스모스 보니

가을은 가을인가 봅니다!!!!

코스모스 너무 예쁘더라구요!!!

은평길 트레킹과 월드컵공원,문화비축기지까지 완주!!!!

아주 뿌듯합니다!!!^^

여러분도 건강을 위해 열심히 걸어보시고~

워크온으로 상품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