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스타벅스 SS 그린 처비 핸들 텀블러 473ml 핸들있는 텀블러! 좋아요!!

by nulsom 2021. 10. 18.
728x90
반응형
SMALL

 

 


스타벅스 

SS 그린 처비 핸들 텀블러 473ml

가격 : 36,000원


 

 

 

   

 

스타벅스 매장에 가면 꼭! 한번씩 눈이 가는곳은 텀블러 진열대 입니다.

매번가도 종류는 비슷하건만!!!

새로운 제품들이 있을까? 하고 

계속 눈길이 갑니다!!ㅋㅋㅋ

 

 

SS 그린 처비 핸들 텀블러 473ml



결국 텀블러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당!!ㅋㅋㅋㅋ

텀블러만 보면 왜 이리 좋은지요!!!!!

계속 여러가지 텀블러를 가지고 싶은 욕망~~ㅠㅠ

너무 욕심내면 안되는데!!!

볼때마다 갖고 싶으니~~

스타벅스 매장에 가면 안될것 같아용!!ㅋㅋㅋㅋㅋ

 

 

 

 

저는 선물용이 아니라 직접 사용할 거라서

따로 포장하지 않고 그냥 가져왔습니다. 

선물용이 아니라도 종이로 텀블러를 

감싸서 종이백에 넣어주시기도 하는데

종이도 집에 가져오면 쓰레기가 되니

그냥 종이백에 넣어가지고 왔습니다!!

 

 

 

 

초록초록! 진한 초록빛에 

흰색 핸들이 넘 예쁘네요!!!ㅋㅋㅋㅋ

핸들이 있어서 사용하기는 

더 편할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그란데 사이즈!!

많이 마실때는 그란데 사이즈가 딱! 좋아요!!

 

 

 

 

뚜껑은 오염 차단의 기능이 있을뿐 밀폐기능는 좋지 않아서

음료를 넣고 기울이면 음용구 있는쪽에서 

물이 흘러 내립니다. 

저는 처음에 물이 흘러내려서 불량인가??했는데

설명서 잘 읽어보면 적혀 있더라구요!!

음용구 부분은 세척하기도 편하게 탈부착이 되어

깔끔하게 세척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사용하려고 세척을 바로 했습니다. 

연마제 세척하는 방법은

키친타월에 식용유를 적셔서 닦아줍니다. 

텀블러에 묻어있는 연마제가 같이 묻어나옵니다.

베이킹 파우더로 닦아줍니다. 

그다음에 세제로 깨끗에 세척해 줍니다.

저는 항상 스테인리스 제품들은 

꼭! 3단계 방법으로 세척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세척을 하는 이유는 

텀블러를 세척할때 식용유에 묻어나온 연마제를 보고

좀 놀랐던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세제로 한번만 깨뜻이 닦아서 사용했었는데 

연마제가 많이 묻은건 아니여도 묻어 나온걸 보니

정말 깨끗하게 닦아야 하는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꼭! 연마제 깨끗이 닦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음용구 부분도 음료가 적당히 나오는 크기라서 좋아요!!

음료마시고 음용구 부분만 닫아주니

먼지도 들어갈일 없고! 핸들이 있어서

너무 실용적인 텀블러인듯 합니다. 

책상옆에 딱! 두고 편히 사용할수 있는

텀블러입니다!!^^

 

 

 

보온병이 아니라서 한시간 이상 보온 보냉이

지속되지 않는다고 하니

한시간전에 맛있는 음료를 마시는게 좋겠네요!!

핸들 텀블러는 처음사용해 보는데

여러 디자인으로 핸들 텀블러가 

또 나오면 살것 같아요!!!!

예쁜 디자인으로 또 나오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