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도전~~

by nulsom 2021. 10. 23.
728x90
반응형
SMALL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전참시에서 세븐이 아보카도 명란 비빕밥을 만드는것을 보았습니다. 

만드는방법도 간단해서 저도 만들어 보기로 했죠!!

집에 명란은 있었고 아보카도만 구입했습니다.

좀 단단한걸로 골라야 좋겠다 싶어서 

최대한 단단한걸로 찾아서 구입했는데 

아보카도는 살짝 익은뒤 먹어야 할것 같습니다. 

제가 먹었던 아보카도는 담백하고 부드러웠는데 

제가 구입한 아보카도는 너무 딱딱한 겁니다!!ㅠ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아보카도를 후라이팬에 익혀 보았습니다. 

식감을 위해 살짝만 익혀 보았습니다.

역시.. 익혀도 아보카도의 본연의 맛은 없었습니다.ㅠㅠ

아보카도가 딱딱하다고 좋은게 아니였나봐요!

나머지 아보카도는 좀더 익혀서 먹으려고 따로 보관했습니다. 

 

 

 

 

 

계란은 노른자가 안터지게 잘 익혔어야 했는데 

노른자가 터지고야 말았습니다.ㅠㅠ

만드는법은 어렵지 않은데~

원하던 대로 잘 안되니 아쉽기만 했습니다!!

아보카도는 후라이팬에 볶아주고

계란후라이 와 명란을 넣은후

참기름과 참깨만 뿌려주면 됩니다. 

너무 쉬운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입니다!

만들기는 참 쉬운데!! 맛은 보장할수가 없네요!!ㅋㅋㅋㅋ

잘 익은 아보카도를 사용했더라면

담백하고 맛있었을것 같은데 

그런 맛을 느낄수가 없었습니다.ㅠㅠ

뭔가가 부족한 아보카도 명란비빔밥이였어요!!

 

 

 

 

아보카도 명란비빔밥을 먹고 마무리는 아메리카노!

역시.. 아메리카노를 마셔야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듯 합니다. 

다음에는 좀더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