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스타벅스 JDN 크림 투고컵 텀블러 355ml로 제로웨이스트 실천하기

by nulsom 2022. 1. 19.
728x90
반응형
SMALL

 

 

스타벅스 JDN 크림 쿠고컵 텀블러 355ml로 제로웨이스트 실천하기 

 

 

 

어제는 스타벅스 신규 코어 상품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중에 제가 맘에 드는 텀블러가 있어서 오늘 구입했습니다.

사실 SS 크림 데비 텀블러와 JDN 크림 투고컵 텀블러중에 어떤것으로 구입할지 고민을 하긴 했습니다.  두개다 구입하고 싶었지만 충동구매는 안될것 같아서 신중하게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JDN 크림 투고컵을 선택한 이유는 디자인이 예쁘기도 하지만 환경을 위한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위해 휴대하기 좋은 텀블러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JDN 크림 투고컵 텀블러 구입

 

 

 

JDN 크림 투고컵 텀블러를 구입할때 선물용은 박스에 담아 줍니다. 저는 제가 그냥 바로 사용할 예정이라 그냥 종이에 감싸 주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를 구입하면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사이즈 음료과 EXTRA 한개를 무료로 즐길수 있는 음료권입니다. 저는 쿠폰을 바로 앱을로 받았으며 상품교환증만 따로 받았습니다.  텀블러를 구입하니 그냥 기분이 좋아집니다.ㅋㅋㅋㅋㅋ

 

 

 

텀블러 종이 포장

 

 

 

스타벅스 텀블러 구입할때 선물용은 박스포장을 해줍니다. 저는 제가 직접 사용하기 때문에 대부분 이렇게 종이 포장으로 가지고 옵니다. 텀블러 가격이 비싼편인데 포장이 너무 허술한거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실제로 사용하려면 박스는 그냥 또 버려지는 쓰레기 입니다. 불필요한 포장으로 쓰레기를 줄이는것이 제로웨이스트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JDN 크림 투고컵 텀블러 355ml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서 구입하게된 텀블러 입니다. 355ml 용량 이라서

살짝!! 아쉽기는 합니다. 항상 톨사이즈만 먹는건 아닐텐데! 그란데 사이즈로도 하나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어찌보면 이렇게 앙증맞은 사이즈라서 더 귀엽게 느껴지것 같기도 합니다. 

 

 

 

리드는 분리가 가능함

 

 

 

뚜껑부분은 분리가 가능해서 깨끗이 세척이 가능합니다. 텀블러 입구 부분이 넓어서 세척할때 편하게 할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제품을 사용할때 연마제 제거하고 사용하는건 아시지요??? 꼭 연마제 제거 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지난번 연마제 제거하는 방법 소개해 드렸습니다. 참고 하시고 깨끗하게 세척하시기 바랍니다. 

 

 

 

 

텀블러 세척방법! 스테인리스 연마제 제거하기

텀블러 세척방법! 스테인리스 연마제 제거하기 요즘은 많은분들이 환경을 생각하며 일회용품보다는 다회용품을 많이 사용을 합니다. 특히나 커피전문점에서 일회용컵이 아닌 텀블러를 이용하

nulsom3.tistory.com

 

 

 

JDN 크림 투고컵 텀블러 355ml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이리봐도~ 저리봐도~ 볼수록 예쁩니다!ㅋㅋㅋㅋㅋ

 

사이즈 : 8.8 x 8.8 x 14.4

중량 : 0.239

재질 : 몸체 - 스테인리스 

         리드 - 폴리프로필렌

         패킹 - 고무

 

사이즈도 작고 가벼워서 항상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녀도 부담없을듯 합니다.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위해 언제 어디서는

텀블러를 사용하려 합니다. 맘에 쏙! 드는 텀블러가서 애착이 갈듯 합니다.  

 

 

 

 

슬라이드 타입 컵 텀블러 

 

 

 

스테인리스 제품이라 뜨거운 음료도 차가운 음료도 모두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타입이라서 뜨거운 음료 마실때는 조금씩 조심히 마셔야 합니다. 

제조원이 써모스입니다. 보온병으로 아주 유명하죠!! 확실히 제품의 품질은 좋을것 같습니다. 여름에 얼음가득 넣어서 

시원하게 마시고 싶은 생각이 벌써부터 듭니다.ㅋㅋㅋ

 

 

 

텀블러 취급 설명서 

 

 

 

설명서가 사이즈가 크며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텀블러 구입하면 작은 글씨로 잘 보이지 않았는데 글씨도 크고 그림으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서 보기가 편하고 좋았습니다. 

 

각 부의 명칭, 주의사항, 사용방법과 손질방법까지 글이 아닌 그림과 함께 설명되어 있어서 쉽게 이해할수 있고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텀블러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변색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경우도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깨끗하게 세척해서 오랫동안 텀블러를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