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하늘공원 가을풍경! 핑크뮬리와 코스모스 만발!

by nulsom 2021. 10. 2.
728x90
반응형
SMALL

 

하늘공원 가을풍경! 핑크뮬리와 코스모스만발! 여기오기 잘했다!

 

하늘공원에 가을이면 항상 찿아오게 되네요!

 

가을이면 하늘공원의 억새가 제일 먼저 생각나는것 같아요!!

 

날씨 좋았었던 어느날! 다녀왔던 하늘공원 풍경입니다!!

 

 

빛나라 내인생 포토존

 

 

 

하늘공원에 들어서니 초입부터 포토존 등장!!

 

몇년전에는 이자리가 코스모스로 꽉! 찿던거 같은데 위치가 바뀐것 같아요!!

 

"빛나라 내인생"

 

이 글귀처럼 내 인생에 빛나는 일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여행중#행복 토퍼

 

 

여행을 온듯한 마음으로 토퍼로 사진찍어 봤어요!!

 

맑은 하늘에 구름!! 날씨도 굿굿!!

 

 

 

하늘공원 억새

 

 

하늘공원 하면 역시 억새죠!!!

 

예전에는 억새사진 찍으러 많이 왔었는데

 

이젠 몇장 안찍고 걸어만 다니게 되네요!ㅋㅋㅋ

 

 

 

하늘공원 코스모스

 

 

 

 

가을의 상징 코스모스!!

 

코스모스가 피면~ 가을이 왔구나! 하는데..

 

요즘은 계절 감각이 없는걸까요??

 

올해 여름에도 코스모스를 봤었어요!ㅋㅋㅋ

 

그래도 역시.. 가을에 피는 코스모스는 예쁘네요!!^^

 

 

 

 

하늘공원 핑크뮬리

 

 

하늘공원에도 핑크뮬리가 만발입니다!!!

 

핑크핑크!! 예뻐용!!!!

 

 

하늘공원 해바라기

 

 

 

활짝핀 해바라기!!!

 

해바라기 맞은편은 핑크뮬리!!

 

해바라기와 핑크뮬리를 함께 볼수 있는곳!!!

 

 

 

여기오길 잘했다

 

 

하늘공원에는 억새뿐만 아니라 핑크뮬리, 해바라기, 코스모스까지

 

가을풍경의 모습들을 한곳에서 볼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가을가을한 가을풍경의 하늘공원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